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금융&증권 >금융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롯데카드, 6일 홈페이지·앱 서비스 일시 중단
입력: 2022.11.04 10:24 / 수정: 2022.11.04 10:24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진행

롯데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6일 오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일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다고 4일 밝혔다. /더팩트 DB
롯데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6일 오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일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다고 4일 밝혔다. /더팩트 DB

[더팩트│황원영 기자] 롯데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6일 오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홈페이지와 앱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4일 밝혔다.

다만 실물 카드나 삼성페이, 페이코(PAYCO)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현장 결제와 일부 온라인 결제는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중단 기간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디지로카 앱이 제공하는 카드‧금융 서비스, 혜택, 라이프 서비스 등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또, 고객센터 연결 시 ARS 서비스 이용은 불가하고 △카드 분실 등록‧해제 △승인 확인‧취소 △CVC 오류 해제에 관한 상담만 받을 수 있다.

또한 앱카드와 페이 서비스 내 신규 카드 등록은 불가하며, 온‧오프라인 앱카드 결제와 오프라인 핸드페이, TV페이 결제는 불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 앱과 홈페이지에 접속해 맞춤형 혜택과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면서 더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번 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속하게 작업을 마무리해 고객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won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