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농심, '라면왕김통깨' 한 달 만에 500만 개 판매 돌파
입력: 2022.09.27 09:46 / 수정: 2022.09.27 09:46

‘김통깨 죽’ 레시피 인기

농심은 신제품 ‘라면왕김통깨’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시 제공
농심은 신제품 ‘라면왕김통깨’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시 제공

[더팩트|이중삼 기자] 농심은 신제품 ‘라면왕김통깨’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라면왕김통깨는 풍성한 김 플레이크와 볶음 참깨 토핑의 고소한 풍미가 가장 큰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김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국물맛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며 "또한 면을 다 먹은 뒤 남은 국물에 밥과 계란 등을 넣어 만드는 ‘김통깨 죽’도 인기 레시피로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흥행에 보탬이 됐다. 농심 관계자는 "라면왕을 꿈꾸는 청년 요리사 김통깨를 활용해 김종민을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하고 김통께 웹툰을 SNS에 게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며 "최근에는 야구장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 활동으로 팬덤 구축에 성공했다. 앞으로도 색다른 맛에 신선한 마케팅을 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