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금융&증권 >금융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삼성카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서비스 일시 중단
입력: 2022.08.09 09:52 / 수정: 2022.08.09 09:52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삼성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더팩트 DB
삼성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더팩트 DB

[더팩트│황원영 기자] 삼성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단, 오프라인 카드 결제와 ARS 분실 신고 및 해제는 중단 없이 이용 가능하다.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결제 관련 서비스는 13일 새벽에 일시 중단한다. △앱카드 결제 △간편결제(삼성페이 등)는 13일 새벽 3시부터 3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의 경우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또한 삼성카드 관련 앱인 △삼성카드 앱 △모니모 앱(일부) △삼성카드 쇼핑 등도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시 중단 서비스 현황과 자세한 이용 제한 시간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모습의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앱카드 결제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won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