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스트릿 브랜드 널디, 보드카 앱솔루트에 취하다
입력: 2022.07.15 15:54 / 수정: 2022.07.15 15:54

'널디x앱솔루트' 한정판 컬렉션 출시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 오픈한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에 널디x앱솔루트 한정판 제품이 전시돼 있다. /널디 제공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 오픈한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에 '널디x앱솔루트' 한정판 제품이 전시돼 있다. /널디 제공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와 손잡고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널디x앱솔루트' 컬렉션은 널디의 시그니처 '2-LINE'과 앱솔루트 특유의 블루 컬러, 고딕 폰트 등이 어우러져 컨템포러리한 스트릿 스타일을 제안한다. 널디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무드를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

특히 '일루젼' 기술을 응용해 티셔츠 안쪽 프린팅으로 간접 노출된 로고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레이어드 로고 티셔츠'가 이색적이다. 일루젼 기술은 유리병 안에 색감 있는 로고를 배치, 제품이 병에 담겨있을 때 은은한 로고색을 띄우는 앱솔루트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다. 두 브랜드의 만남의 의미를 담은 실로 연결된 '보틀 티셔츠'는 이번 컬렉션의 백미다.

널디는 앱솔루트와의 협업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는 "글로벌 주류 브랜드 앱솔루트와 함께한 이번 협업은 널디라는 브랜드의 진화를 의미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개성을 내는 브랜드와의 추가적인 협업으로, 단순히 젊은 브랜드가 아닌, 여러 세대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젊고 건강한 브랜드가 되어 스트릿 패션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