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은행, 카드, 금투, 라이프 등 그룹사 대고객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그룹이 창업 40주년을 맞아 대고객 이벤트를 1일부터 시행한다. /신한금융그룹 제공 |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신한금융그룹 7월 7일 창업 40주년을 맞아 은행, 카드, 금투, 라이프 등 그룹사가 함께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한금융은 이번 이벤트를 신한의 40년을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고객감사 이벤트'와 고객과 함께 더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은 'ESG 이벤트'로 구성했다.
우선 신한은행은 7월 한 달간 금리 우대 특판 예적금 상품을 출시하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백화점상품권, 아이패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400명에게 4000원 땡겨요 쿠폰 제공 이벤트 및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해 알아보는 'ESG 퀴즈'와 고객이 직접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신한은행에게 바라는 ESG'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이날부터 일주일 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7개월 무이자할부와 함께, 창업 40주년 관련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개인별 최대 4만 포인트를 제공한는 계획이다.
신한금융투자는 자체 투자정보 공유 콘텐츠인 '어쩔투표 알파티비'를 통한 개인연금 지원 이벤트, 신한은행과 연계한 글로벌 FNA 계좌 신규 고객 대상 여행상품권 제공 이벤트 및 나무심기 ESG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라이프는 7월 한 달간 미니보험 가입 고객 대상 최대 3000포인트 리워드 제공과 함께, 마케팅 동의 고객 대상 추가 포인트 선착순 제공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를, 신한플러스에서는 8월 말까지 신한플러스 서비스 조회 고객 중 선착순 40만 명 대상 최대 7777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신한의 창업 40주년을 함께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룹사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혜택 제공을 통해 신한금융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