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지난 2019년 출시된 '로드 투 발러: 월드워2'의 후속작이다. 사진은 대표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
[더팩트 | 최승진 기자] 크래프톤 독립 스튜디오 드림모션이 모바일 신작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를 전 세계 출시했다.
24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세계 각국의 고대 신화와 문명 속에 등장하는 9종 수호신과 60여 종 유닛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략으로 승부를 겨루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이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모두 8개 언어를 지원한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지난 2019년 출시돼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2019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톱 20에 선정된 '로드 투 발러: 월드워2'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핵심 시스템 등을 계승하는 한편, 고대 신화와 문명으로 소재를 변경하고 장비 시스템을 도입해 더 많은 이용자가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현재 로마, 페르시아, 노르만 등 3개 세력을 플레이할 수 있다. 드림모션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세계 곳곳의 신화와 문명을 기반으로 한 세력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준영 드림모션 대표는 "이번 작품은 드림모션이 크래프톤에 합류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신작이어서 매우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드림모션만의 색깔을 지닌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