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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토종 패션' 살리기 앞장…'신진 디자이너' 지원 나선다
입력: 2022.06.15 16:56 / 수정: 2022.06.15 16:56

하이서울쇼룸 소속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마케팅 지원 나서

W컨셉이 서울시가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과 함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에 나선다. /W컨셉 제공
W컨셉이 서울시가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과 함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에 나선다. /W컨셉 제공

[더팩트│최수진 기자] W컨셉이 서울시가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과 함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에 나선다. 자체 콘텐츠 기획력을 살려 하이서울쇼룸과 협업한 패션 화보 콘텐츠를 공개, 관련 기획전을 준비해 신예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다는 계획이다.

15일 W컨셉은 오는 27일까지 서울시 하이서울쇼룸과 함께 '젠지(GEN Z) 패션'을 테마로 한 뮤지션 쏠의 패션 화보를 공개하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100여 개를 한 데 모은 '쏠의 원더랜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에서 신진 디자이너 및 패션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국내외 판로를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조성,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W컨셉은 지난 2017년부터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육성, 지원하는데 동참해왔으며, 2019년부터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신예 뮤지션의 만남을 테마로 패션 화보를 선보이며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해왔다.

이번 기획전은 W컨셉과 하이서울쇼룸에 입점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로, 세기말(Y2K, 2000년대) 패션 트렌드를 Z세대가 재해석한 젠지 패션 트렌드에 맞춰 니트톱, 그라데이션 티셔츠, 2000년대 하이틴 감성의 핑크색 패션 아이템 등을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패션 화보에서는 누팍, 문리, 미슈쏘머치, 얼킨, 더애쉴린, 룩캐스트, 티오유 등 7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W컨셉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그라데이션 크롭 티셔츠, 프린트 밴딩 팬츠, 볼레로 재킷 등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하의 배색에 따른 스타일링 팁도 확인 가능하다.

권지원 W컨셉 컨텐츠마케팅팀 팀장은 "고객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 개척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jinny0618@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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