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오비맥주 한맥, 맛집 시그니처 메뉴를 밀키트로 개발
입력: 2022.06.13 14:54 / 수정: 2022.06.13 14:54

한맥과 한식 궁합 알리는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일환

한맥은 홈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한식 밀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비맥주 제공
한맥은 홈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한식 밀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비맥주 제공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오비맥주 한맥은 국내 대표 맛집 3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밀키트(손질된 식재료와 믹스된 소스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식사키트)로 개발했다.

오비맥주 한맥은 홈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한식 밀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맥은100% 국내산 고품질 쌀로 만들어진 라거 제품이다.

한맥은 국내 맛집을 선정해 점포를 소개하는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곳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홈플러스와 협업해 밀키트를 개발했다.

한식 밀키트 3종은 '맛돈'의 청국장찌개, '애월식당'의 제주 흑돼지 제육 된장찌개 정식, '신사양곱창'의 소곱창 전골 등으로 한맥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했다. 해당 점포의 점주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기존 레시피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맛을 구현했다.

한식 밀키트 3종은 전국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한맥과 밀키트를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맥은 식당 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밀키트 수익금 일부를 해당 점포에 환원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힙맥 플레이스 식당, 홈플러스와 함께 협업해 한맥과 한식의 페어링 경험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밀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한식엔 한맥’이라는 최적의 궁합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