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비즈앤걸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Biz&Girl] 롯데제과, '설레임' 모델로 밝고 유쾌한 이미주 발탁
입력: 2022.05.30 16:41 / 수정: 2022.05.30 16:41

이미주와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설레임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이미주를 발탁했다.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설레임'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이미주를 발탁했다. /롯데제과 제공

[더팩트|문수연 기자] 롯데제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설레임'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이미주를 발탁,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밝고 유쾌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주의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울리고 또 모델이 제품의 주고객층인 Z세대에게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설레임'이 실내, 실외를 가리지 않고 일상생활 속 시원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에는 이미주가 등장하여 집에서 반신욕을 즐길 때, 매운 음식을 먹을 때, VR 게임을 할 때, 외출 후 더울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설레임’을 찾는 장면이 나온다. 이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레임'의 제품 콘셉트를 반영했다.

'설레임'은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맞춤형' 리뉴얼을 단행했다. 사전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불편한 점에 주목, 이를 개선하기 위해 우유 함량을 늘려 어는점을 낮춰 꽁꽁 얼지 않도록 했으며 뚜껑을 크게 만들어 잘 열리도록 조정했다. 야외용 아이스크림으로 한정되어 인식되던 '설레임'을 바꾸기 위해서다.

롯데제과는 광고모델인 이미주를 내세워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SNS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의 관심을 적극 유도하고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설레임'을 적극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