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저축 성공하면 우대이율+매월 이마트 할인쿠폰 제공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금융을 연계한 적금 'KB적금쿠폰북 위드 이마트'를 선보인다. /더팩트 DB |
[더팩트│최수진 기자]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금융을 연계한 적금을 선보인다.
매일 저축에 성공하면 우대이율과 이마트 할인 혜택 최대 3만2000원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마트와 KB국민은행이 선보인 'KB적금쿠폰북 위드 이마트'는 가입기간 6개월 동안 월 1000원~30만 원 한도 내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으며, 기본이율 연 1.4%와 우대이율을 포함해 최고 연 4.0% 이자율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모든 영업일(은행 기준) 입금 성공 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매월 1장과 적금 우대이율 0.5%p를 제공한다.
이마트 할인쿠폰은 최대 6장을 제공한다. 우선 상품 가입 즉시 이마트 7000원 할인쿠폰(5만 원 이상 결제 시)을 제공하며, 신규일부터 모든 영업일 입금 조건을 충족할 시 7월부터 11월까지는 매월 1일마다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7만 원 이상 결제 시) 1장을 제공한다.
신규일부터 6월 말일까지 모든 영업일 저축 시 7월1일에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7월1일부터 말일까지 모든 영업일 저축 시 8월1일에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방식이다. 이번 적금은 오는 27일부터 6월 15일까지 20일간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마트 측은 "금융, 쇼핑 등 다양한 종류의 혜택을 한번에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KB국민은행과 협업한다"며 "상품 가입을 통해 연 최고 4%의 금리 및 매월 이마트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저축과 합리적인 쇼핑을 동시에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마트는 금융, 보험, 게임업계 등과 활발한 협업을 펼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KB국민은행과 선보인 '이마트 국민 적금'은 모집인원 10만 명을 조기에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마트 고객에게 쇼핑, 금융 혜택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며 "이종업계와의 선도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큰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061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