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Biz&Girl] 신세계푸드, 한선화 '노브랜드 버거' 전속모델로 선정
입력: 2022.05.11 10:02 / 수정: 2022.05.11 10:02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높여갈 것"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전속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전속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 제공

[더팩트|문수연 기자]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속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선정하고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

11일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전속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국내 버거 시장에서 톡톡 튀는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의 차별화 요소와 배우 한선화가 드라마에서 보여 준 밝고 엉뚱한 캐릭터의 시너지를 통해 주고객인 젊은 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세계푸드는 11일부터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내겐 너무 버거운 그녀'를 주제로 한선화가 소개팅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콘셉트의 광고를 공개한다.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광고 시리즈에는 한선화가 소개팅에 나온 남성에게 노브랜드 버거만의 강점으로 손꼽히는 두툼한 패티, 더블 치즈 등 가성비 넘치는 메뉴의 속성을 특유의 발랄한 모습으로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도 한선화를 모델로 활용한 포스터, 윈도우 랩핑 등을 적용하며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한선화를 활용한 노브랜드 버거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현재 170여 개인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하반기까지 200여 개로 확대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새 모델인 한선화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의 핵심 콘셉트인 가성비 메뉴와 차별성을 재미있게 알려나갈 것"이라며 "이 밖에도 노브랜드 버거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