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완성차·부품사 60개사 600여 명 대상
삼성전기가 국내 전장 고객사를 대상으로 웹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은 손성도 삼성전기 마케팅팀장 상무가 웨비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기 제공 |
[더팩트|한예주 기자] 삼성전기는 국내 주요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 고객사 대상 전장 MLCC 웨비나(웹 세미나)를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기는 전장 MLCC 웨비나에서 국내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사 등 60개사의 개발, 구매, 품질 담당자 600명을 대상으로 삼성전기가 보유한 전장 MLCC 기술경쟁력과 기술 로드맵을 공개하고 전장 부품의 시장 동향, 기술 트렌드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자동차의 기술 트렌드에 맞춰 적용 가능한 전장MLCC를 제안하는 고객 맞춤 솔루션도 제공했으며, 고객의 궁금증, 요청사항,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번 웨비나에 참석한 완성차 고객 구매담당자는 "전장 부품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삼성전기 전장 MLCC의 기술력과 기술 트렌드를 알 수 있었다"며 "향후 업무 하는데 많이 도움이 될 것 같고,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국환 삼성전기 전략마케팅실장 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객과 대면 소통이 제한돼 고객도 영업담당자도 어려움이 많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고객과의 더욱 긴밀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열겠다"고 말했다.
hyj@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