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달 간 에어컨 필터 최대 20% 할인…앱 정비 예약·견적 비교 가능
르노코리아가 4월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르노코리아 제공 |
[더팩트|정문경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르노코리아)가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4월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4월 한 달 간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직영사업소의 평일 야간과 주말 입고 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6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자사의 AS 서비스 강점이 기존 고객들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도 확산될 수 있도록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자사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르노코리아 모바일 앱은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와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전국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고,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은 서비스 제공 네트워크 수를 계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한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함께 선보인다.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량은 다음 날 해당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의 AS 서비스는 국내 완성차 최초로 주요 소모품 정찰제를 도입했다. 또 국내 어디서든 30분 내 접근 가능한 전국 4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재방문율을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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