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24일부터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한다. /더팩트 DB |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2022년 기술 보안과 사회공헌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DBA·SE, 기술PM,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보안정책, 보안 데이터 분석, 게임 핵 분석, 보안시스템 엔지니어링, 웹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사회공헌 등 총 9개 포지션이다.
모집 대상은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혹은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다. 합격 후 풀타임 정상 근무가 가능한 인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3월 10일까지 넥슨 채용 홈페이지에서 한다. 이후 서류 검토, 과제 수행,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5월 2일부터 10월 말까지 약 6개월간 인턴십을 마친 뒤 평가를 통해 능력과 자질이 검증되면 별도 인원 제한 없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인턴십 기간 동안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제공과 함께 밀착 케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현업 실무자 멘토링을 통한 실무 피드백과 기본역량 및 직무교육 특강으로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충분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