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 새로운 비전 제시
현대엔지니어링이 자사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현대 테라타워 광명'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
[더팩트|이민주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자사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의 새 비전으로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를 제시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에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도입했다. 문정역 테라타워에서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사용하며 문정동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으며 송파 테라타워2와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오산 현대테라타워 CMC 등 총 14개 사업지, 연면적 62만 평에 달하는 지식산업센터를 성공적으로 공급했다.
지난해에는 현대 테라타워를 론칭한 지 7년 만에 신규 로고와 함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브랜드를 리뉴얼하기도 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현대 테라타워를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에서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적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확장을 통해서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비주거 상품을 선보여 건축, 상품, 분양 관리 등 모든 면에서 차별화를 꾀하며 수요자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확장된 현대 테라타워의 브랜드는 올해 상반기에 분양 예정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에 처음 적용할 예정이다. 호텔,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어우러진 서울 서북권역 대표 랜드마크 '현대 테라타워 은평'을 통해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서 시장 선점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앞으로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과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