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롯데, 패션브랜드 협업 속도전…LF와 첫 '패밀리 위크' 진행
입력: 2021.11.22 07:13 / 수정: 2021.11.22 07:13
롯데의 이커머스 사업부인 롯데온이 LF와 처음으로 손잡고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한예주 기자
롯데의 이커머스 사업부인 롯데온이 LF와 처음으로 손잡고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한예주 기자

롯데온 단독으로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20여 개 LF 브랜드 최대 25% 할인

[더팩트│최수진 기자] 롯데가 LF와 손잡고 패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나선다.

22일 롯데의 이커머스 사업부인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LF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 단독으로 진행하며,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20여 개 LF 브랜드가 참여해 남성, 여성, 아동, 골프 의류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롯데온의 이번 행사는 LF와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형 패밀리 세일이다. 롯데온이 패션 브랜드들과 손잡고 진행한 패밀리 세일이 계속해서 흥행하자 LF에도 패밀리 세일을 제안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실제 대형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진행한 패밀리 세일에서는 일주일간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4배 이상 늘었으며, 같은 기간 전체 패션 매출도 약 5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올해 1월 LF가 롯데온에 공식몰로 입점하며 기념행사를 진행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올해 4월 롯데온과 LF는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기념해 진행한 단독 행사에서는 롯데온 내 LF 브랜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더불어 행사 기간 전체 패션 매출이 전월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세일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

이에, 롯데온은 LF와 손잡고 역대급 LF 패밀리 위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구스 다운, 핸드메이드 코트, 경량 패딩 등 올해 F/W 신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월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할인 판매하며, 아동 의류는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 점을 적립해준다. 헤지스 남성 브랜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만 원 상당의 머플러를 증정하며, 아동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쇼핑백을 증정한다.

이신혜 롯데온 패션팀장은 "롯데온은 올해 패션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여러 대형 패션 브랜드들과 돈독한 관계를 구축하며 단독 행사 및 패밀리 세일 등을 진행하고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 손잡고 특별한 행사를 기획해 패션 상품군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jinny0618@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