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산업/재계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온마음서비스→블루엣' 포스코건설, 주거 서비스 브랜드 변경
입력: 2021.11.11 13:40 / 수정: 2021.11.11 13:40
포스코건설은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더팩트DB
포스코건설은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더팩트DB

9년만에 서비스 브랜드 변경…"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제공"

[더팩트|이민주 기자] 포스코건설이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리뉴얼된 '더샵'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입주민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년간 사용해오던 서비스 브랜드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 것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이외에도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도 개선해 고객의 편의성도 증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사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 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 점검 키트 제공 등 입주 초기 서비스를 비롯해 입주 후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렌지후드·주방배관 클린서비스 등 세심한 부분까지 고객을 생각하는 '블루엣'만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자긍심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입주 지원을 돕는 직원 호칭은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는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직원은 '블루엣 프로'로 변경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