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신세계그룹의 할인 행사인 '쓱데이'에 참여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
조선 팰리스 등 조선호텔앤리조트 9개 호텔 및 16개 식음업장 참여
[더팩트│최수진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쓱데이'에 참여해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5일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총 9개 사업장의 객실부터 총 16개의 식음업장까지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담은 쓱데이 상품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오픈한 조선 팰리스를 비롯,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명동 등이 대상이다.
우선, 호텔 스위트룸으로 구성한 '럭셔리 스위트 겟 어웨이'에서는 금액별로 각 사업장의 패키지를 구성해 독보적 혜택을 담아 유선 예약, 한정 수량 상품으로 판매한다. 상품은 패키지에 따라 100만~200만 원대로 구성된다.
기본 베이직 호캉스 상품의 경우 쓱데이 단독 상품으로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상품은 패키지에 따라 10만~60만 원대다.
아울러 조선호탤앤리조트는 각 식음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F&B 상품도 준비했다. 쓱데이 기간 한정으로는 SSG닷컴에서 11월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쓱콘 이용권을 판매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등 총 6개 호텔의 대표 식음업장 상품권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5일부터 29일까지는 6개의 참여호텔에서 '조선 X SSG 고메 테이블' 행사를 마련해 쓱데이 기념 스페셜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 x SSG 고메 테이블' 이용 고객과 본 행사 기간 객실 및 식음업장 이용 고객들을 위해 총 18개의 혜택이 담긴 할인쿠폰팩도 증정한다.
jinny061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