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라네즈,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개념 확장…신규 슬로건도 공개
입력: 2021.10.20 10:44 / 수정: 2021.10.20 10:44
아모레퍼시픽의 자체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라네즈가 솔루션 브랜드로 변화하기 위한 신규 슬로건을 공개했다. /라네즈 인스타그램 갈무리
아모레퍼시픽의 자체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라네즈가 솔루션 브랜드로 변화하기 위한 신규 슬로건을 공개했다. /라네즈 인스타그램 갈무리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 내세워…라네즈 "본연의 자신감 의미"

[더팩트│최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체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라네즈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를 공개하고 솔루션 브랜드로 변화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0일 라네즈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필 더 글로우'는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을 의미한다. 라네즈만의 특별한 솔루션을 통해 피부는 물론 삶의 전반에 긍정의 빛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네즈는 기존의 수분 전문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연구에 기반한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진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라네즈는 자체 연구 조직인 '라네즈 뷰티&라이프 연구소'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와의 연관성을 탐구하고 있다. 또 라네즈만의 5가지 기능성 솔루션인 △수분보습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슬리핑 △베이스 메이크업 등 카테고리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김효정 라네즈 마케팅 디비전장 상무는 "라네즈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고객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예리하게 짚어내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며 "이번 슬로건의 개발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연함으로 빠르고 날렵하게 변화하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jinny0618@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