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자동차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캐스퍼, 제대로 붙자" 기아, 모닝·레이 '베스트 셀렉션' 출시
입력: 2021.10.05 10:21 / 수정: 2021.10.05 10:21
기아가 자사 경차 모닝과 레이에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등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한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기아 제공
기아가 자사 경차 모닝과 레이에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등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한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기아 제공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후방카매라·하이패스 '기본 탑재'

[더팩트 | 서재근 기자] 기아가 경차 '모닝'과 '레이'에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모닝과 레이는 △스탠다드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트림으로 판매 중이며, 베스트 셀렉션을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기아는 모닝 베스트 셀렉션에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열선 스티어링 휠 △블랙·레드 포인트 신규 인테리어를 기본 적용해 편의성을 높이고 모닝만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레이 베스트 셀렉션은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15인치 전면가공 휠 ·뒷좌석 열선시트 ·고급형 센터콘솔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로 구성돼 높은 상품성을 자랑한다.

베스트 셀렉션 트림의 판매 가격은 모닝 1450만 원, 레이 1560만 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높은 상품성을 갖춘 모닝, 레이의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고객 선호 사양을 대거 반영한 베스트 셀렉션을 통해 경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닝과 레이는 출시 이후 현재(8월 마감 기준)까지 국내 시장에서 각각 117만7000대, 27만7000대 등 총 145만여 대가 판매됐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