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신라면세점, '뷰티 라방'으로 MZ세대 고객 소통 확대
입력: 2021.09.28 08:56 / 수정: 2021.09.28 08:56
신라면세점이 오늘(28일) 오후 7시부터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오늘(28일) 오후 7시부터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신라면세점 제공

7월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성공…명품 뷰티 업계 러브콜 쇄도

[더팩트│최수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 협업해 라이브 방송 강화에 나선다.

28일 신라면세점은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라는 컨셉으로 서울신라호텔의 로열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 진행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추가 진행을 요청한 고객들의 의견과 뷰티 브랜드의 협업 요청에 신라TV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2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애프터스쿨이자 오렌지캬라멜 멤버인 레이나의 진행으로, 구찌뷰티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앱으로 접속가능한 신라TV나 레이나 유투브채널인 '아임레이나'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구찌뷰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 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5명에게는 구찌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TV를 통한 명품 화장품 라이브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으며,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도 협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2019년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로,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MZ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다.

jinny0618@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