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최근 공개한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이 큰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
유튜브 영상 공개 이후 인기몰이 "따뜻한 감성 선물"
[더팩트|이민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맞아 공개한 영상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보인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 조회수가 23일 기준 누적 9만7000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는 롯데하이마트가 창사 21주년을 맞아 아티스트와 손잡고 진행한 랜선 콘서트다.
21주년 의미를 담아 격월로 지난 21일 오후 9시에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바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JTBC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실력파 아티스트 문수진과 손잡고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5월 가수 이승윤과 7월 데이브레이크에 이은 3번째 프로젝트다.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 주제곡은 아티스트 문수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저 달'이다. 촬영 장소는 고향과 귀성길을 연상시키는 인사동 한옥카페와 서울역사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건강 이슈로 추석 명절 가족을 직접 찾아뵙지 못 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아티스트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사람들에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수 있는 여러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