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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발란사'와 이색 협업
입력: 2021.09.08 15:27 / 수정: 2021.09.08 15:27
이마트는 8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숍 발란서와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8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숍 '발란서'와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제공

오늘(8일) 이마트-발란사 콜라보 상품 4종 출시

[더팩트|이민주 기자] 이마트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숍과 이색협업을 시도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8일 이마트는 이날 부산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숍 '발란사(Balansa)'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란사(Balansa)는 부산지역에서 다양한 빈티지 아이템과 음악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2030 고객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이마트와 발란사의 로고와 개성 있는 그래픽을 담은 베이직한 티셔츠 2종(화이트, 그레이)과 에코백 2종(화이트, 그레이)이다.

SSG닷컴 하우디몰과 이마트 성수점 2층 팝업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마트 성수점에는 무인 자판기에 상품을 담아 판매하는 색다른 방식을 적용해 오는 15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마트는 대형마트 쇼핑 필수품인 장바구니에도 개성을 담을 수 있다는 의도를 담아 에코백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3가지 사이즈의 에코백을 장바구니 용도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또 티셔츠와 에코백에는 이마트, 발란사 로고와 'Every Day Low Price Mart' 문구, 이마트 성수점 주소와 일러스트를 넣었다.

이마트는 MZ세대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만들어 고객층을 확대하고 이마트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시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태윤 이마트 브랜드의류 팀장은 "한정판, 이색 콜라보에 관심이 많은 2030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이색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inju@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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