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는 2일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쿠팡 제공 |
대한축구협회와 4년간 공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더팩트|이민주 기자] 쿠팡플레이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2일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와 4년간의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쿠팡플레이는 오는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파트너십 계약 체결 조인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으로 연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의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로드 투 카타르(가제)' 제작에 나선다.
콘텐츠에는 축구대표팀 선수단과 팬들을 비롯한 월드컵 도전을 지원하는 각계각층의 스토리를 담길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축구팬들과 국민들이 그간 궁금했던 대표팀의 월드컵까지의 여정을 재밌고 감동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대한축구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축구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오리지널 축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월드컵 경기를 만끽하며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축구대표팀은 월드컵 10회 연속 본선 진출에 도전하기 위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최종예선을 디지털 생중계한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