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동서식품, '맥심 슈프림골드' 출시 "소비자 취향 담았다"
입력: 2021.08.27 10:58 / 수정: 2021.08.27 10:58
동서식품은 27일 새로운 브랜드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27일 새로운 브랜드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서식품 제공

광고 모델에 박서준 발탁

[더팩트|이민주 기자] 동서식품이 새로운 브랜드 커피믹스 제품 '맥심 슈프림골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에 부드러운 라떼 크림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름은 '최고의', '진한’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 커피믹스의 맛과 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진하고 풍부한 커피와 부드러운 달콤함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에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깊이 반영했다.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 그리고 동시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직접 선별하고 원두 특성에 따라 차별적인 로스팅 공법을 사용하여 기존 커피믹스 대비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인 맥심 슈프림골드의 깊은 커피의 맛을 구현했다. 우유를 넣은 라떼 크림을 함유해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톤의 다양한 색감을 곡선으로 표현해 진한 커피 맛과 부드러운 감촉, 풍부하면서도 달콤한 라떼 크림의 맛을 강조했다.

광고 모델로는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 박서준이 출연한 신규 TV광고는 한 잔의 커피에서 느낄 수 있는 4개의 복합적인 특성을 매력적으로 보여주고자 Dark, Creamy, Smooth, Sweet이라는 핵심적인 맛 속성을 보여준다.

광고 카피는 '달콤한 화이트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커피믹스를 즐겨 먹지 않더라도 취향 저격을 당할 맛', '당신의 취향 슈프림이 되다'로 표현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심 커피믹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및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대철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동서식품이 9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커피믹스 브랜드의 제품으로, 특히 MZ세대가 선호하는 커피 취향을 세심하게 분석해 반영했다"며 "곧 다가올 가을에는 '맥심 슈프림골드'와 함께 일상 속에서 소소하지만 특별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