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이랜드, MZ세대 맞춤형 전략 짠다…"레트로 라인업 강화"
입력: 2021.08.09 20:12 / 수정: 2021.08.09 20:12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파 브랜드 스파오가 MZ세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검정고무신과 협업한다. /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파 브랜드 스파오가 MZ세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검정고무신'과 협업한다. /이랜드 제공

이랜드 스파오, 검정고무신과 협업 "한국 고유의 문화와 융합"

[더팩트│최수진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파 브랜드 스파오가 MZ세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만화 '검정고무신'과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검정고무신은 1960년대를 배경으로 기영이네 가족의 일상을 그려낸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다시 검정고무신의 일부 장면이 회자 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검정고무신 컬렉션은 티셔츠 1종, 파자마 3종 등 총 4종의 의류 상품으로 구성되며, 1만9900원부터 3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긴팔 파자마 세트는 만화 검정고무신에 등장하는 복장과 패턴을 활용해 레트로한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제공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긴팔 파자마 세트는 만화 '검정고무신에 등장하는 복장과 패턴을 활용해 레트로한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제공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긴팔 파자마 세트는 만화 '검정고무신에 등장하는 복장과 패턴을 활용해 레트로한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주인공 기영이가 바나나를 처음 맛보는 장면을 그래픽으로 담아낸 '바나나는 맛있어 티셔츠'가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한국의 레트로한 콘텐츠를 활용해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컬렉션"이라며 "토종 스파 브랜드답게 한국 고유의 문화와 콘텐츠를 다채롭게 활용한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 검정고무신 컬렉션은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판매한다.

jinny0618@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