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비즈앤걸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Biz&Girl] 빙그레, '끌레도르 클린라벨' 모델로 박보영 발탁
입력: 2021.08.06 12:07 / 수정: 2021.08.06 12:07
빙그레가 끌레도르 클린라벨을 출시하면서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했다. /빙그레 제공
빙그레가 '끌레도르 클린라벨'을 출시하면서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했다. /빙그레 제공

빙그레, 12년 만에 끌레도르 모델로 박보영 재발탁

[더팩트|문수연 기자]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가 첨가물을 줄인 신제품 '끌레도르 클린라벨'을 출시하면서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끌레도르 클린라벨은 유화제, 증점제, 합성향료를 빼고 100% 국내산 원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제품명에 맞게 클린라벨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이다. 클린라벨 제품은 최소한의 원료와 가공으로 생산된 제품을 말하며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공식품 트렌드다. 제품 내 함유성분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 국내에도 클린라벨 제품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끌레도르 클린라벨은 서로 섞이지 않는 액체들을 안정적으로 혼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화제와 액체의 점도를 높여주는 증점제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계란 노른자와 식이섬유로 대체했다. 또한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을 사용해 신선한 우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포장재 역시 환경을 생각한 종이패키지를 사용했으며 24개월간의 품질유지기한을 표기해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커피와 초코 2종의 파인트 제품이며 초코의 경우 레시틴이 들어가는 초콜릿 대신 160년 전통을 가진 초콜릿 기업의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해 제품 고유의 맛을 살렸다.

빙그레는 이번 끌레도르 신제품의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섭외하면서 깨끗하고 신선한 끌레도르의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박보영은 지난 2009년 끌레도르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12년 만에 다시 끌레도르의 모델이 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끌레도르 신제품은 국내 아이스크림으로는 드물게 클린라벨을 표방하는 제품으로 빙그레의 아이스크림 기술의 집약적으로 녹아 있는 제품"이라며 "12년 전 신인 연기자였던 박보영 씨도 어느새 톱배우가 된 것처럼 끌레도르 역시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