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IT >IT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갤럭시 언팩' 영상 1억 뷰…BTS 캠페인 영상은 2억 뷰 눈앞
입력: 2021.08.05 14:05 / 수정: 2021.08.05 14:05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 공개한 삼성 갤럭시 언팩 트레일러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 공개한 '삼성 갤럭시 언팩' 트레일러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 제공

역대 언팩 트레일러 영상 중 가장 빠르게 1억 뷰 돌파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앞두고 지난달 28일 공개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공개 약 175시간 만에 1억 뷰를 넘어선 것으로 시간당 평균 약 57만 명, 분당 약 9500명의 전 세계 네티즌들이 영상을 본 셈이다. 역대 언팩 트레일러 영상 조회 수로는 가장 빠른 수준이다.

45초 분량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모바일 기술의 진화를 보여주면서 "변화는 불가피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더 나은 것", "더 나은 경험을 한 번하면 다시 돌아갈 수 없다"라는 내레이션을 보여준다. 또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라는 질문을 던진다.

이어 밝고 웅장한 음악과 함께 스마트폰이 열리면서 거대한 도시 풍경이 보이고, "(당신의 세상을)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는 멘트로 마무리된다.

BTS가 참여한 틱톡 #언폴드챌린지 캠페인 영상은 4일 기준 1억8400만 뷰를 돌파했다. /삼성전자 제공
BTS가 참여한 틱톡 '#언폴드챌린지' 캠페인 영상은 4일 기준 1억8400만 뷰를 돌파했다. /삼성전자 제공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와 "펼칠 준비를 하라"는 삼성전자가 공식 초청장 공개 후 전 세계 랜드마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옥외광고와 동일한 문구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지난 10여 년 동안 스마트폰이 지속 발전하면서 점점 디자인과 기능이 비슷해진 현재를 조명하며, 언팩에서 공개될 새로운 갤럭시 기기를 통해 근본적으로 달라진 모바일 경험을 더 많은 분께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틱톡에서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인 '#언폴드챌린지(#UnfoldChallenge)'도 진행하고 있다. BTS(방탄소년단), 영화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 등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4일 현재 1억8400만 뷰를 돌파했다.

'삼성 갤럭시 언팩'은 한국 시간으로 오는 11일 오후 11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