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8월 한 달간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6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팩트 DB |
목표달성 상위권자에 투자지원금 제공
[더팩트|윤정원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8월 한 달간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6를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등 8월 상장 예정인 대어급 주식들이 대표 경품이다.
4일 유진투자증권은 이달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이뤄진다고 밝혔다. 온라인(비대면) 종합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는 지난 3월부터 매달 한 시즌씩 진행돼 왔다.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등을 고려해 개인별로 다르게 책정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유진투자증권은 목표금액을 100%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카카오뱅크 주식 100주를, 총 10명에게 크래프톤 주식 1주를, 총 30명에게 HK이노엔 주식 1주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목표달성률에 따라 100% 제공되는 경품도 있다. 목표금액 100% 달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 200% 달성 시 백화점상품권 3만 원, 500% 달성 시 백화점상품권 5만 원이 지급된다.
아울러 유진투자증권은 목표달성 상위권자들을 위한 투자지원금 혜택을 준비했다. 한 달간 총 거래금액 기준 상위 5명은 인당 100만 원, 목표 초과달성액 기준 상위 10명은 인당 30만 원, 목표달성률 최종 집계 기준 상위 100명은 인당 5만 원을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주식레이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8월에도 새로운 시즌을 준비했다"면서 "대형 IPO가 몰려있는 이번 달을 맞아 화제의 주식을 상품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garde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