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는 30일 닭가슴살 HMR 신제품 16종을 출시해 관련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bhc 제공 |
HMR 사업, 본사 성장 동력으로 키운다…"고객 호평 이어져"
[더팩트|이민주 기자] bhc가 닭가슴살 HMR 제품 16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30일 bhc는 이날 닭가슴살 HMR 신제품 총 16종을 새롭게 출시해 HMR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bhc는 지난 6월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을 처음으로 출시했으며, 이달 초에는 bhc치킨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의 소스를 활용한 신제품 12종을 내놓은 바 있다.
이번 HMR 신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졌으며 수비드, 홀, 훈제, 소시지 등 4가지로 가공 방식을 다변화해 식감에 차별화를 뒀다.
수비드는 장시간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일반 닭가슴살보다 수분 함유가 높아 부드럽다. 홀은 스팀으로 쪄내는 방식을 활용해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육즙을 자랑한다. 훈제는 연기에 익히는 방법으로 닭가슴살을 조리하여 은은한 훈연의 풍미가 배어 있으며 소시지는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다.
맛의 다양화도 눈길을 끈다. 수비드, 홀, 훈제는 오리지널, 블랙페퍼, 허브, 칠리 맛으로 소시지는 프랑크, 갈릭, 커리, 청양고추 등 각각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번 닭가슴살 HMR 16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랭킹닭컴, 허닭, 카카오톡 쇼핑, 쿠팡, 위메프, SSG닷컴, AK몰, 갤러리아몰, Hmall, NS홈쇼핑, 홈앤쇼핑 등 각종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이미 시장에 진출한 bhc의 각종 HMR 제품들이 꾸준히 고객 호평을 받고 있어 이번 신제품의 매출 상승 곡선 역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bhc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HMR 사업 영역이 본사의 탄탄한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게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