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23일 도쿄올림픽을 맞아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메달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민주 기자 |
인기메뉴와 사이드메뉴 등 금·은·동메달 6종으로 구성
[더팩트|이민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BBQ가 올림픽 대목을 잡기 위한 맞춤 세트를 내놨다.
23일 제너시스 비비큐(BBQ)는 올림픽 시즌을 맞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BBQ 올림픽 메달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BQ 올림픽 메달 세트는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됐다. 금·은·동메달 각각 A, B세트의 2가지 조합의 6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올림픽 메달 세트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독점 선 출시되며 오는 25일까지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에서 주문봇을 통해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BBQ 공식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의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나타나는 '주문 봇'의 안내에 따라 주문을 완료하면 된다.
BBQ는 이번 도쿄올림픽을 시작으로 향후 4년간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각종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BBQ는 지난달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최초로 대한체육회를 후원하는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국내외가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훈련하며 땀의 결실을 맺기 위해 노력해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올림픽 기념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많은 분들이 BBQ와 함께 이번 올림픽 시즌 동안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