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비즈앤걸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Biz&Girl] 농심켈로그,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유진 선정
입력: 2021.06.29 11:57 / 수정: 2021.06.29 11:57
농심켈로그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유진을 발탁하고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유진을 발탁하고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농심켈로그 제공

콘푸로스트·첵스초코 등 대표 시리얼 제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

[더팩트|문수연 기자] 농심켈로그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유진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맹활약하며 폭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배우이자 두 자녀의 엄마로서 보여준 밝고 온화한 유진의 모습이 농심켈로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유진은 농심켈로그 모델로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켈로그 시리얼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유진은 "시리얼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이자 어린 시절부터 애정을 갖고 함께 성장해온 농심켈로그의 모델로 선정돼 의미가 깊고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모델 발탁 소식과 더불어 유진의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진과 아역배우가 함께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즐기는 아침 식탁 풍경이 담겼다. 유진은 최근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줄에도 힘든 기색 없이 아역배우와 호흡을 맞추며 촬영을 적극적으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김아람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부장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 및 SNS 등을 통해 매력적인 배우인 동시에 자상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준 유진이 농심켈로그의 따뜻한 브랜드 메시지를 생생하게 전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115년이 넘는 오랜 세월 동안 가족의 마음으로 좋은 것만 드리기 위해 노력해온 농심켈로그의 브랜드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