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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홍콩 '매닝스' 입점 "K-뷰티 영토 확장"
입력: 2021.06.14 11:31 / 수정: 2021.06.14 11:31
CJ올리브영은 14일 홍콩 헬스앤뷰티 스토어 매닝스에 자체 브랜드 상품을 수출했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은 14일 홍콩 헬스앤뷰티 스토어 매닝스에 자체 브랜드 상품을 수출했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 제공

홍콩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에 자체브랜드 수출

[더팩트|이민주 기자]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를 앞세워 홍콩에 진출한다.

14일 CJ올리브영은 홍콩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매닝스(Mannings)'에 자체브랜드 상품을 수출한다고 밝혔다. 매닝스는 홍콩 내 3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현지 최대 규모의 헬스앤뷰티 스토어다.

이번 CJ올리브영의 홍콩 매닝스 진출은 동남아 최대 유통기업 데어리팜 그룹(Dairy Farm Group)과의 파트너십 확대에 따른 것이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 말 데어리팜 그룹과 K-뷰티 저변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앞서 CJ올리브영은 싱가포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가디언(Guardian)'에 자체브랜드를 선보이며 동남아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입소문을 탔고, 1년 반 만에 홍콩으로 세를 확장하기에 이르렀다.

매닝스에 입점한 올리브영 자체브랜드는 △웨이크메이크(WAKEMAKE) △바이오힐보(Bio Heal Boh) △브링그린(BRING GREEN)이다. 3개 브랜드의 대표 상품 100여 종을 매닝스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향후 동남아 공략을 위해 데어리팜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한편, 자체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 확대는 K-뷰티 격전지로 부상하고 있는 동남아에서 새로운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현지 고객에게 한국 화장품을 만날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확대해 K- 뷰티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minju@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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