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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20억 원 물품 기탁
입력: 2021.06.03 15:20 / 수정: 2021.06.03 15:20
아모레퍼시픽그룹은 3일 올해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전국 3000여 곳 사회복지시설에 20억2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아모레퍼시픽그룹은 3일 올해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전국 3000여 곳 사회복지시설에 20억2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전국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매년 화장품 및 생활용품 지원

[더팩트|이민주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전국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20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3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0억2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한율, 메디안, 리리코스, 해피바스, 려,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오설록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들 브랜드가 기부한 물품 가격만 소비자가 기준 20억2000만 원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으로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시작해왔으며, 지난 2009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파트너십을 맺고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지원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40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까지 현재 825억 원(소비자가 기준) 상당의 물품을 전국 3만3000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 일정과 신청 방법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nju@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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