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롯데제과, 자일리톨 광고 모델로 BTS 발탁
입력: 2021.05.27 11:50 / 수정: 2021.05.27 11:50
롯데제과는 자일리톨의 광고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발탁했다.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자일리톨'의 광고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발탁했다.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BTS 파급력 통해 자일리톨 인지도 넓힐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롯데제과는 '자일리톨'의 광고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 자일리톨은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앞세워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기에 자신을 미소 짓게 하는 작은 노력이 다른 이에게도 전해질 수 있으며 이런 미소가 점차 전파되면 전 세계가 웃음으로 가득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본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광고 영상에서는 신곡 'Butter'가 BGM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에 BTS 열풍을 일으킨 글로벌 스타로,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 노미네이트됐으며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에서 선정하는 '2020 올해의 엔터테이너'에 선정되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그간 코로나19 이후를 준비하며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을 섭외했다고 밝혔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범세계적인 영향력과 파급력을 통해 자일리톨껌의 인지도를 넓히고 이미지 제고를 극대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