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하우디는 내달 1일 레코 코리아와 함께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 제공 |
이마트·SSG닷컴·하우디 공식 레고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
[더팩트|이민주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가 레고 코리아와 협업해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24일 이마트는 내달 1일부터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신상품 8종 중 4종은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 단독 상품이다. 오직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화가 개봉한 200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20년간 큰 사랑을 받은 레고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다.
단독 상품은 △호그와트 마법사의 체스 △해리포터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폭스-덤블도어의 불사조 △호그와트 : 최초의 비행 수업 등 4종이다.
단독 상품 중 3종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내일(25일) 오전 9시부터 30일까지 SSG닷컴과 Howdy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서민호 이마트 완구 바이어는 "영화 속 명장면을 잘 표현한 이번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