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이달 말까지 생필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생필품 페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쿠팡 제공 |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생필품 한곳에
[더팩트|이민주 기자] 쿠팡이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생필품을 한곳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20일 쿠팡은 이달 말까지 '5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헨켈, 케라시스, 리스테린, 깨끗한 나라, 미장센 등 57개 인기 생필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이들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2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시 별도 쿠폰 없이 즉시 할인되는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일주일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상품도 있다.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 궁중비책 베이비 섬유 세제 등 9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쿠팡은 고객들의 쉽고 편한 쇼핑을 돕기 위해 헤어·바디, 제지·마스크, 세제·방향제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또 인기 생필품 브랜드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기획전은 인기 생필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드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