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CJ온스타일 론칭 효과…"모바일 앱 이용자 2배 늘었다"
입력: 2021.05.13 10:39 / 수정: 2021.05.13 10:39
CJ온스타일은 10~12일 모바일앱 주문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43% 늘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은 10~12일 모바일앱 주문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43% 늘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제공

론칭 3일간 실적 발표…모바일 앱 취급고는 60% 이상 ↑

[더팩트|이민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신규 앱 론칭 3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쇼핑앱 부문 1위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쇼핑앱 부문 2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지난 10~12일까지 3일간의 실적을 분석한 결과, 전체 모바일 앱 주문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앱 주문 고객 중 35~54세 고객의 비중은 70%로 나타났다.

이 기간 모바일 앱을 통한 주문 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으며, 앱을 통해 첫 구매를 한 고객도 전년 동기 대비 60%가량 늘어났다.

론칭을 맞아 실시된 이벤트에 대한 고객 반응도 뜨거웠다.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행사에는 11만5000명의 고객이 몰렸다.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일일 선착순 500명에게 '오덴세 찻잔세트'를 제공하는 첫만남 기프트 이벤트는 평균 7초 만에 마감됐다. 일일 선착순 1만 명에게 구매금액의 절반을 돌려주는 50% 페이백 이벤트 역시 1분 30초 내에 마감됐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오는 31일까지 래플 온스타일, 첫 만남 기프트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13일부터 새로 시작되는 2만 원 쿠폰팩x브랜드 특집 행사를 통해서는 모바일 앱에서 5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2만 원 상당의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측은 "론칭 초기부터 뜨거운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TV와 모바일을 잇는 멀티 라이브 경험을 통해 고객 취항에 꼭 맞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