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코웨이, 방탄소년단 AIS 정수기 광고 공개 "홈카페 에피소드 담아"
입력: 2021.04.22 15:28 / 수정: 2021.04.22 15:28
코웨이는 22일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AIS 정수기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22일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AIS 정수기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제공

슈가, 제이홉, 정국 출연…TV 및 유튜브서 공개 

[더팩트|이민주 기자]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내놨다.

22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AIS 정수기 광고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하며, 홈카페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들이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위트 있게 보여준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는 혁신 기술을 통해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코웨이의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정수 성능으로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제이홉에게 손님인 슈가와 정국이 능청스럽게 주문하는 모습을 통해 코웨이 AIS 정수기의 특장점인 미국수질협회(WQA) 인증받은 깨끗한 물, 크리스탈 제빙TM으로 투명한 얼음, 3단계 조절 가능한 탄산 기능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방탄소년단의 AIS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최근 집에서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방탄소년단이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활용하는 모습을 통해 얼음 정수기의 편리함과 자사 제품만의 특장점을 어필하고 제품의 니즈를 높이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일상생활 속 코웨이 제품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