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16일 그룹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정수기, 매트리스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코웨이 제공 |
17일 만에 정수기·매트리스 광고 댓글 2만5000 개 넘었다
[더팩트|이민주 기자]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자사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광고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등 11편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들에 달린 댓글만 17일 만에 2만5000개를 넘어섰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이 담겼다. 그 중에서도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관리·편리편'에는 RM과 진이 등장해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해 보여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