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코오롱FnC '엠퀴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리론칭
입력: 2021.04.09 16:24 / 수정: 2021.04.09 16:24
코오롱FnC가 엠퀴리를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리론칭한다.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FnC가 '엠퀴리'를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리론칭한다. /코오롱FnC 제공

탄력+보습 안티에이징 강화…3040세대 타깃으로 재조정

[더팩트|한예주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를 오는 12일 리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엠퀴리는 2019년 론칭 때와 달리 30~40대를 타깃으로 안티 에이징 기능을 강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독자적 기술인 MTD가 적용된 'MTD-EGF'를 적극 도입한다. 'MTD-EGF'는 피부 본연의 핵심 코어를 키워주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 주는 세포 성장 인자인 EGF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피부 속까지 깊숙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엠퀴리는 이 MTD-EGF를 전 제품에 적용, '코어 파워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필 더 볼륨 마스터 라인'의 MTD 테크놀로지를 업그레이드 했다. 모든 제품은 피부 치밀도 및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엠퀴리는 앞으로 MTD 테크놀로지를 통해 다양한 피부 개선 성분을 적용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수오 뷰티사업부장은 "피부를 오래도록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겉보습이 아닌 깊숙한 곳에서부터 관리해야 윤기로 빛나는 고급스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며 "엠퀴리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로 이전과 다른 탄력 있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식 론칭에 앞서 9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는 신제품이 선공개된다. 또 엠퀴리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세럼 구매 시 세럼, 크림, 마스크 3종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코오롱FnC는 엠퀴리 리론칭을 계기로 기술력이 바탕이 된 프리미엄 브랜드는 물론 MZ세대 타깃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라이크와이즈까지 뷰티 브랜드를 다양화한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