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한화리조트, H-LIVE 멤버십 1주년 기념 이벤트
입력: 2021.03.18 11:06 / 수정: 2021.03.18 11:06
한화리조트가 H-LIVE 멤버십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리조트가 H-LIVE 멤버십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3월 한 달간 포인트 2배 적립…한정판 '캅카' 굿즈 증정

[더팩트|한예주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H-LIVE 멤버십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H-LIVE 멤버십은 사용한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제도다. 한화리조트는 3월 한 달간 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조트, 골프장 이용 실적에 따라서도 활동 점수를 부여해 1년 누적 점수별 등급 혜택도 제공한다. 200점 이상 실버, 1000점 이상 골드, 2500점 이상은 플래티넘 등급이다. 등급에 따라 한화리조트 숙박권, 조식뷔페 이용권, 스파 마사지 이용권, 플라자CC 그린피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에 H-LIVE 포인트를 적립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한정판 캅카(Kapka) 마인드팝 머그도 증정한다. 캅카는 터키 리빙 브랜드로 금속 소재에 천연 무독성 유약을 사용하는 법랑 기법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한화리조트가 제작한 머그는 캅카 고유의 디자인에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거제 벨버디어의 색감을 담았다.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머그컵을 보내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포인트 2배 적립 혜택과 굿즈 제작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화리조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