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오는 14일까지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열고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민주 기자 |
테마는 봄 설레임…수산물 20% 할인 쿠폰 제공
[더팩트|이민주 기자] 쿠팡이 봄을 맞아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10일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봄 설레임전'이라는 테마로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연다고 밝혔다.
대표 할인 상품은 포항시 인증 구룡포 건오징어로 1만8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국산 데친 문어(냉장)는 1만3000원대, 손질 바닷장어(냉장)는 1만4000원대에 판매한다.
기획전 전용 할인 쿠폰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수산물 20% 할인 쿠폰을 한 아이디 당 2장씩 제공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의 상품들은 모두 로켓프레시로 받아 볼 수 있다. 와우 회원라면 로켓프레시로 전국 어디서나 과일, 야채, 정육, 수산물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새벽배송 또는 당일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싱싱한 제철 수산물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별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기획전이"이라며 "이번 행사는 건강에도 좋은 수산물을 한정 기간 동안 로켓 프레시를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에서 진행하는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설 특별전을 시작으로 가정의 달, 대한민국 동행세일, 여름휴가, 추석, 코리아 세일 페스타, 연말 등 총 8개의 테마로 한 해 동안 운영되는 수산물 특별전이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