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 인프라 개선 위한 '상생경영 프로젝트' 박차
  • 이민주 기자
  • 입력: 2021.03.05 16:44 / 수정: 2021.03.05 16:44
bhc는 5일 이달까지 전국 250여 개 매장에 대한 점포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민주 기자
bhc는 5일 이달까지 전국 250여 개 매장에 대한 점포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민주 기자

점포 환경 개선 및 경쟁력 제고에 100억 원 지원[더팩트|이민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맹점 상생경영 100억 원 지원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한다.

5일 bhc치킨은 이달까지 250여 개 매장에 대한 점포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bhc 점포 인테리어 및 시설 개선 등 전반적인 매장 인프라 재구축을 돕는 형태다.

bhc치킨은 지난해 4분기에 기존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 인프라 개선 희망 신청을 접수 받았으며, 고객 중시 서비스, 매장 노후화, 지원 동기, 매출 상승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대상을 선정했다.

지난해 말 부산대신점을 시작으로 대전문화점, 강원원주단계대박점 등의 매장을 이전 및 확장했으며, 현재 활발히 매장 운영 중이다.

bhc치킨 강원원주단계대박점 점주는 "이번 프로젝트로 본사 지원을 받아 매장 환경을 개선하게 되었다. 특히 넓어지고 쾌적해진 주방 덕분에 매장 운영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들에게 맛있는 치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하다"고 전했다.

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bhc치킨을 애용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중시 서비스를 펼치는 한편,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가맹점 역량 및 본사 경쟁력 향상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