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배우 정우성을 '팔도비빔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봄 시즌 한정판 '팔도비빔면 8g+'를 출시했다. /팔도 제공 |
4번째 봄 시즌 한정판 '팔도비빔면 8g+' 출시
[더팩트|문수연 기자] 팔도가 배우 정우성을 '팔도비빔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TV 광고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원조 비빔면'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정우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배경에 대해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온 정우성의 이미지가 꾸준한 품질혁신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비빔면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팔도는 매년 소비자 입맛에 맞춰 비빔면 맛 조정을 실시하고 있다.
팔도는 광고와 함께 '팔도비빔면 8g+'를 출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국민을 응원하기 위한 4번째 봄 시즌 한정판으로 총 1200만 개를 준비했다.
한정판은 가격 인상 없이 액상비빔스프 8g을 추가로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30g이던 액상스프가 25% 늘어난 셈이다. 35년 전통 매콤새콤달콤한 비빔소스가 가장 큰 구매 이유라는 자체 소비자 설문결과를 반영했다.
이번 한정판은 별첨한 액상스프를 활용해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SNS를 즐기는 '모디슈머'들에게 자신만의 조리법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팔도 관계자는 "정우성의 첫 라면 광고를 팔도비빔면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누구나 아는 맛인 35년 전통 액상소스의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해 원조 비빔라면으로써 경쟁력을 높여 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