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이랜드 로엠, '핏미 컬렉션' 라이브방송서 매출 2.5억 돌파
입력: 2021.02.26 15:16 / 수정: 2021.02.26 15:16
이랜드 로엠이 지난 9일 진행된 핏미 컬렉션 단독 오픈 라이브방송서 2억5000만 원 매출을 돌파했다. /이랜드 제공
이랜드 '로엠'이 지난 9일 진행된 '핏미 컬렉션 단독 오픈' 라이브방송서 2억5000만 원 매출을 돌파했다. /이랜드 제공

지난 9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큰 인기

[더팩트|한예주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지난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핏미 컬렉션 단독 오픈' 라이브방송에서 네이버 브랜드관 일 매출 2억5000만 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핏미 컬렉션은 로엠의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 핏을 적용한 컬렉션이다. 재킷과 슬랙스로 구성돼 있으며 입었을 때 자연스러운 루즈핏 연출과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한 높은 활동성이 특징이다.

로엠 관계자는 "재킷은 불편하다는 인식이 강한데 고객 불편을 제거하고 핏을 살려 포멀한 오피스룩뿐 아니라 운동화와도 잘 어울리도록 연출했다"면서 "지난 겨울 슬림한 핏을 살려 출시한 '눈바디패딩' 완판에 이어 로엠 '핏미 컬렉션'도 벌써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