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음원 '집콕'은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사람을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 제작됐다. 사진은 '집콕' 뮤직비디오 이미지 /넷마블 제공 |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자체 유튜브 채널 '넷마블 TV'에서 인기 힙합 그룹 '리듬 파워'와 함께 제작한 음원 '집콕(STAY HOME)'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9일 넷마블에 따르면 신규 음원 '집콕'은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사람을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 제작됐다.
음원에는 코로나19로 만남은 최소화하면서 게임에서 함께 위로 받고 즐거움을 찾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넷마블은 이 음원을 넷마블TV 외 자체 브랜드미디어 '채널 넷마블',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도 공유했다.
'집콕' 뮤직비디오에는 유명 유튜버 '짤툰'도 카메오로 출연했다. '짤툰'은 지난 한 해 동안 넷마블TV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시리즈 '갓겜컴퍼니' 작가다.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음들을 리듬파워가 제공하는 음악으로 다소나마 즐거움을 찾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음원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다양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통해 양질의 보는 게임 문화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shaii@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