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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설 연휴 서비스 일시 중단
입력: 2021.02.02 10:18 / 수정: 2021.02.02 10:18
NH농협생명이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11일 오전 2시부터 15일 오전 6시까지 보험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2일 밝혔다. /더팩트 DB
NH농협생명이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11일 오전 2시부터 15일 오전 6시까지 보험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2일 밝혔다. /더팩트 DB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더팩트│황원영 기자] NH농협생명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설 연휴 기간 중 홈페이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온라인보험과 자동화기기(ATM)에서 제공하는 보험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2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작업은 오는 11일 오전 2시부터 15일 오전 6시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보험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청구, 농협생명수련원 예약 등 전체 서비스가 중단된다.

이번 시스템 작업은 전산장비를 교체하고 데이터 처리속도를 향상시켜 고객에게 더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 모바일창구와 온라인보험에서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는 △보험계약조회·변경 △보험금청구 △보험료납입 △온라인보험 가입 △보험 계약대출 △농협생명수련원 예약 등이다. 자동화기기(ATM)에서는 보험계약대출과 보험료납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인태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보험가입,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청구 등 연휴 기간 필요한 자금 또는 보험계약 관리를 미리 준비해달라"고 당부했다.

wony@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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