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IT >게임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네오위즈 신작 '스컬' 초반 순풍…출시 5일 판매량 10만 돌파
입력: 2021.01.25 18:34 / 수정: 2021.01.25 18:34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네오위즈 제공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네오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스컬'이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네오위즈는 신작 '스컬'의 정식 출시 버전 판매량이 10만 장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정식 출시 후 5일 만에 이룬 성과다. '스컬'은 출시 당일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2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현재 8위를 기록하며 톱10에 진입해 있는 상황이다. 최다 동시 접속자 수 1만9000명을 돌파하며 최다 플레이 게임 80위권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앞서 '스컬'은 지난해 2월 얼리 엑세스 출시 한 달 만에 출시 10만 장을 판매한 바 있다. 이번 성과는 해당 기록을 3주 이상 당긴 것이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네오위즈 측은 최근 30일 실제 이용자 평가에서 91%로 매우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한국 인디 게임이 이뤄낸 쾌거"라며 "다양한 콘솔 기기로도 빠르게 선보여 인기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