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닷컴과 가정간편식 시장 본격 진출
입력: 2021.01.14 12:34 / 수정: 2021.01.14 12:34
조선호텔앤리조트가 RMR(레스토랑 간편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사진은 조선호텔 LA 양념 갈비 모습.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가 RMR(레스토랑 간편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사진은 '조선호텔 LA 양념 갈비' 모습.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신메뉴 3종 출시…가정간편식 고급화 전략 속도

[더팩트|한예주 기자] 프리미엄 간편가정식에 대한 고객 니즈가 점점 커지는 가운데, 조선호텔앤리조트가 RMR(레스토랑 간편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14일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간편가정식 신메뉴 3종을 SSG닷컴 전용상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그릴 대표메뉴로 손꼽히는 '조선호텔 LA 양념 갈비'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내 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자주 테이블' 내 베스트 메뉴 1, 2위인 '조선호텔 이베리코 목살 김치 볶음밥'과 '조선호텔 타이 스파이시 해산물 볶음밥' 등 볶음밥 2종이다.

이날 출시하는 '조선호텔 LA양념갈비'는 2만5900원(630g)에, 21일 출시하는 '조선호텔 이베리코 목살 김치 볶음밥'과 '조선호텔 타이 스파이시 해산물 볶음밥'은 각각 8900원과 1만900원(2인 기준)에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세창 조선호텔앤리조트 RSP팀 팀장은 "호텔에서만 맛보던 음식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간편가정식 상품으로 출시했다"며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협업을 통해 조선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8월 말 SSG닷컴 단독상품으로 선보인 '조선호텔 유니짜장'과 '조선호텔 삼선짬뽕'은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해 12월부터 판매처를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해 누적판매량 22만 개를 돌파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